국내최초 IT전문교육(인강부분) 알지오는 최신 트랜드에 맞는 강좌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IT분야의 경우 사용되는 언어나 프로그램이 빠르게 변화를 해나가기 때문에 빠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기술이 필요하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에게 이런 도움을 주기 위해 최신 트랜드에 맞는 강의를 제작하여 서비스함으로써 최신 기술을 교육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중앙일보가 후원(JY네트워크 주최)하는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교육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하였다.
코틀린(Kotlin)은 오픈소스 언어이며, 자바가상머신(JVM) 언어라 자바와 호환되고 안드로이드 개발에 주로 활용되고 있으며, Java와 유사하지만 더 간결한 문법과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다. 코틀린은 안드로이드 앱 개발, 스프링 프레임워크, 톰캣, Javascript, Java EE, HTML5, iOS, 라즈베리 파이 등을 개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알지오 안드로이드 앱 개발 [코틀린] 기초 강좌를 통해 초보자도 코틀린을 배울 수 있으며, 앱개발의 기초가 없는 사람이라도 쉽게 앱 제작을 할 수 있게 강의를 진행한다.
파워빌더(powerbuilder)는 데이터베이스(DB) 프로그래밍 언어이다. 객체 지향형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특성을 갖고 있으며, 오라클과 연동하여 사용하기 좋으며 데이터 관리가 용이하다. 알지오 파워빌더 기초 인강 강좌는 회원관, 판매관리, 대여점관리, 수강신청 프로그램 만들기 등 여러 실습과정을 통해 파워빌더의 기초부터 모든 부분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다.
스위프트(Swift)는 애플이 직접 만든 프로그래밍 언어로 직관적이고 배우기 쉬운 언어이다. iOS 응용프로그램(앱)을 개발할 때 주로 사용된다. 스위프트는 iOS와 OS X 운영체제에 최적화되었으며, 오브젝티브 C 언어를 이용할 때 흔히 발생하는 에러를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안정성을 높였다. 알지오 아이폰 앱 개발 스위프트 기초 인강 강의를 통해 누구나 iOS 어플 개발이 가능하다.
스프링(spring)은 자바객체를 이용할 수 있는 경량화 된 프레임워크로 자체적으로 MVC프레임워크를 제공하기 때문에 웹 어플리케이션 제작 가능하며, 자바(Java)를 이용하는 웹 개발자가 활용 라이브러리로 사용하면 좋다. 알지오 스프링 프레임워크 기초 인강 강의를 통해 스프링 프레임워크의 모든 부분에 대해 학습이 가능하다.
스타트업 웹기획 E마케팅은 홈페이지를 제작한 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브랜드 전략을 왜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학습이 가능하다. 알지오 스타트업 웹기획 E마케팅 기초 인강은 홈페이지 기획부터 제작 운영 관리까지 실무자 경험으로 진행한다. 웹페이지 제작의 모든 필수 정보와 효과적인 광고 실무까지 모두 담아 스타트업 기업과 개인회사, 중소기업에 어울리는 홈페이지 기획과 운영 관리에 대해 학습이 가능하다.
위의 소개한 학과들 이외에도 STRUTS2, XML. 그누보드, 델파이, 드루팔, 루비 프로그래밍 언어, 마이바티스, 센차아키텍트, 센차터치2, 스칼라 프로그래밍, 자바 네트워크, 킴스큐, 타입스크립트, 테크노트 등과 같은 인강들도 기초부터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매달 수강료의 일부를 사랑의 열매를 통해 꾸준한 기부를 실행하고 있다. 10년 이상 꾸준한 기부활동의 결과로 대한적십자사 ‘적십자회원유공장 은장’ 수상하였으며, 시청에서는 이웃사랑 실천 표창장을 받았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도 가능한 기관으로 바우처카드를 통해서도 온라인 교육도 가능해서 평생교육바우처를 통해서도 고객들의 문의가 많으며 많은 수강생들이 이용을 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원문 : http://www.gosiweek.com/21001
#알지오
#알지오평생교육원
#코틀린
#안드로이드앱개발
#앱개발
#파워빌더
#스위프트
#아이폰앱개발
#Swift
#스프링
#스프링프레임워크
#웹기획
#E마케팅